프레드 주얼리 역사
프레드 주얼리역사는 1926년 프랑스 파리에서 프레드 레이 (Fred Ley )가 설립 하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프레드 레이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주얼리 분야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프레드 주얼리 초기에는 화려 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 이였습니다.
다이아몬드,루비,사파이어등 다양한 보석을 사용하여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 했습니다.
1960년대부터 프레드 주얼리는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던한 실루엣과 다양한 색감을 보석을 사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 했습니다.
1970년대에는 팝 아트와 같은 현대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감한 색감과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 했습니다.
1980년대 부터 프레드 주얼리는 다양한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패션디자이너, 아티스트 , 음악가등 같이 협업하여 다양한 주제와 스타일의 주얼리를 선보였습니다.
2000년대 부터 프레드 주얼리는 주얼리 명가로서의 사랑을 받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교한 기술을 사용하여 예술작품과 같은 주얼리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프레드 컬렉션
1.Force 10
1969년에 출시된 컬렉션으로 , 팔찌, 목걸이, 귀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를 선보이며 견고한
체인과 금속링이 특징 입니다.
2.Juste un Clou
1970 년대에 출시된 컬렉션으로 못 모티브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로 선보여져,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3.B. zero 1
1999년에 출시된 컬렉션으로 , 로마의 원형경기장을 모티브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둥근 링과 나선형이 특징 입니다.
특히 팔찌 디자인으로 유명하고 가장 대표적인 컬렉션 입니다.
4.Onyx
2009년에 출시된 컬렉션으로, 오닉스와 다이아몬드를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대담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 잡을만큼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프레드 주얼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레드팔찌 , 목걸이, 반지, 귀걸이등 데일리로 착용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주얼리 브랜드였지만
지금은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할 만큼 유명해졌고, 디자인만 봐도 프레드라는 브랜드를 알 만큼 유명해졌습니다.
특별한날 , 기억하고 싶은 소중한 날 프레드 주얼리와 함께 하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