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주얼리 역사
디올 주얼리 역사는 1947년 크리스찬 디올 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하우스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디올 은 패션뿐만아니라 주얼리 에도 관심이 많았으며 195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디올 의 처음 디자인으로는 여성 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 이였습니다.
꽃,별,나비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다이아몬드,루비,사파이어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1980년대 부터 디올 은 점점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기 시작 했습니다.
로고 모티브를 이용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과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1990년대에는 칼 라거펠트가 디올 의 수석 디자이너로 부임 하면서 주얼리 컬렉션에도 많은 변화가 생깁니다.
과감하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 주얼리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 을 보여주었습니다.
2000년대 부터 디올 은 주얼리 분야에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을 진행하고, 예술 작품과 같은
고급스러운 주얼리를 선 보이며 주얼리 명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디올 컬렉션
1.Miss Dior
1990년대 칼 라거팰트가 디자인한 컬렉션으로, 로고, 모티브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디올의 로고인 “CD” 모티브를 활용한 디자인이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선보여져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할 수 있습니다.
2.Croisiere
2000년대부터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여행을 한 테마로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크루즈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루비, 사파이어 등 다양한 보석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3. Dioramour
2018년 부터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하트를 사용해서 디자인한것이 특징 입니다.
특별한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켈렉션 라인 입니다.
4.Rose des Vents
2020년 부터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 북두칠성을 모티브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행운과 성공을 상징 하는 로즈 데 벤츠 컬렉션은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올의 주얼리는 패션과 예술의 경지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명한 연예인도 많이 착용할 만큼 많이 알려져 있는 디올 주얼리 입니다.
디올은 주얼리 뿐만 아니라 디올 가방, 디올 화장품 등 여자들이라면 누구랑 좋아하고 공감할 명품 브랜드 입니다.
디올은 다양한 주얼리 라인을 선보이고 반지, 팔찌, 목걸이 , 브로치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반지는 로고 모티브, 하트 모티브, 북두칠성 모티브,등 활용한 반지가 인기 가 많습니다.
그리고 귀걸이도 다앙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드롭 귀걸이, 후프귀걸이,스냅 귀걸이 등이 있습니다.
목걸이도 길이 종류에 따라 롱, 미디엄 , 쇼트 목걸이가 있습니다.
팔찌도 체인팔찌, 브레이슬릿, 랩팔찌 등이 있고 중요한 행사자리에서는 빠지지 않은 브로치는 꽃모티브,
동물 모티브,디올 로고 모티브 등 활용한 브로치가 많습니다.
디올 주얼리는 패션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면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디올 주얼리 컬렉션 이였습니다.
특별한날 기념하기 위해 디올 주얼리는 어떠신가요 ?